> 뉴스&이벤트 > 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과 인천문학경기장 소재 웨딩컨벤션 그랜드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지난 12월8일 교육·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력(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진행되었으며, 인천 지역의 교육공무원과 교직원 복리후생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청 소속 교직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세미나, 워크숍 등의 행사를 지원하는 한편, 교직원 및 가족을 위한 행사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는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그랜드오스티엄은 이미 지역 사회와 연계한 ‘신혼부부 지원 프로젝트’, ‘지역문화 세미나’ 등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바 있으며, 이번 교육청과의 협력을 통해 공교육 현장과 교직원 복지 향상을 위한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인천문학경기장에 위치한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약 2,000평 규모의 준국제회의 시설과 최대 2,000명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는 연회장을 갖춘 인천 대표 컨벤션 센터로, 대규모 연수·워크숍·학술행사 등에 최적화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그랜드오스티엄 전하영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천 지역 교육 일선의 현장과 지역 대표 컨벤션 센터가 함께 다양한 행사·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상호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