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FAQ

  • 행사일로 부터 7일 전까지는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행사일로 부터 6일~1일전까지는 유선 예약만 가능합니다.

    행사 당일은 예약이 불가능하며 예약 없이 사용할수 없습니다.

  • 고객의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은 가능하나 요청 시점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행사일 포함 한달 전 취소시 : 위약금없음

    행사일 포함 30~15일전 취소시 : 행사 총 금액에서 30%의 위약금 발생

    행사일 포함 14~8일전 취소시 : 행사 총 금액에서 50%의 위약금 발생

    행사일 포함 7일전~행사당일 취소시 : 행사 총금액 위약금 발생 (취소불가)



  • 대관만 진행하는 경우 인원은 상관없습니다.

    식사를 원하실 경우에는 계약시 보증인원을 정해주셔야 하며

    보증인원보다 적게 올 경우 보증인원은 계산해주셔야 합니다.


  • 예약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주최측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연락이 되지 않을경우 자동취소되며 위약금이 발생되오니 늦어지실 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회의실 운영을 위해 늦게 도착하시더라도 종료시간은 예약시간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 회의실 이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님의 예약 시간에는 다른 예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회의가 일찍 끝나더라도 요금은 예약한 내용과 동일하게 정산됩니다.

  • 회의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음식물 반입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단,반입시 회의실별로 비용이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