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벤트

뉴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인천기업행사]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신혼부부 위한 부동산 워크숍

관리자 2021-03-05 조회수 1,654
부린이.jpg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에서 오는 31일 신혼부부를 위한 부동산 워크숍이 열린다. [ 경인방송 = 조기정 기자 ]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에서 오는 31일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게 된 신혼부부를 위한 부동산 워크숍이 열립니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은 신혼부부를 위한 첫 집 고르는 법, 청약 통장 활용가이드, 가치가 오르는 집 고르는 노하우 등을 소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파트를 사기로 했다_매일경제신문사’의 저자 박성혜씨와 함께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습니다.


인천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의 초대장을 받은 고객은 무료로 초청받게 됩니다.
 

앞서 인천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컬러 공간 연출, 가구와 패브릭 등의 홈 스타일링, 도배, 바닥, 인테리어 필름, 조명, 가구 구매대행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스티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변화에 따라 일정의 변경이 생길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스티엄은 ‘더 나은 삶의 방식’이라 테마로 다양한 주제의 ‘리멤버십 마이알(my R)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