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서비스 ‘리멤버십 마이 알’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 지향형 멤버십 서비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한다’라는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 서비스인 ‘리멤버십 서비스 마이 알 My R’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리멤버십’이란 리멤버(기억)하는 멤버십이라는 뜻이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연구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기획하였다고 한다. 오스티엄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 번 이상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 고객의 대소사를 기억하여 미리 제안하는 서비스이다. ‘리멤버십 서비스 마이 알’은 www.myr.co.kr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리멤버십 서비스 마이 알’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인센티브 중 대표는 3P 인센티브이다. 본인의 서비스 및 상품 사용 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구매 인센티브(Purchase Incentive), 서비스와 상품에 만족하고 타인을 소개할 때 발생되는 소개 인센티브(Propose Incentive), 다양한 프로슈머 활동을 통해 제공되는 프로슈머 인센티브(Prosumer Incentive) 등이 대표적이다.
웨딩 리멤버십, 키즈 리멤버십, 패밀리 리멤버십, 코퍼레이션 리멤버십으로 구분되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으로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의 ‘더 써드 그랜드 오픈’ 이벤트와 함께 동시에 진행되며 다양한 사은품과 무료 서비스가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