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인천웨딩홀]한국부동산중개사협회 인천지부, 그랜드오스티엄과 업무협력(MOU) 체결식 진행

관리자 2022-09-16 조회수 92
사진사진.png



[내외경제TV] 황윤환 기자=오늘 14일 한국부동산중개사협회 인천지부(지부장 김영범)과 인천문학경기장 소재 웨딩컨벤션 그랜드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업무협력(MOU) 체결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한국부동산중개사협회 인천 지부에서 열렸으며, 약 6800명의 인천지부 소속 공인중개사들의 복리후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력에는 통해 협의소속 중개사를 위한 교육, 세미나, 워크숍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 및 협회 소속 중개사들의 가족행사 지원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한편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신혼집 구하기' 등의 부동산 관련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는데,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한국부동산중개사협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협력 방안도 기획될 예정이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약 2,000평 규모로 준국제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콜라보마이스켄벤션와 행사에 최적화된 행사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동시에 2,000명이 식사를 할 수 있는 인천지역 대표적인 컨벤션 센터이다.

한국부동산중개사협회 김영범 인천지부장과 그랜드오스티엄 전하영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력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이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통해 윈윈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