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인천예식장추천]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3월 시식초대전 개최

관리자 2022-02-21 조회수 659
초대전 이미지.jpg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는 오는 3월 6일 2023년 예식자를 위한 시식 초대전을 실시한다.

유러피안 중정 컨셉의 채플 웨딩 컨셉의 블리스홀과 유럽풍 초대형 샹들리에가 설치되어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CMCC홀의 홀투어가 동시에 진행된다.

2023년 잔여타임 예식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및 무료 이벤트와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감사의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방역키트를 제공하기도 한다.

한편 예비 부부들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 리멤버십 서비스를 집중하여 기획하여 진행 중이다, 그랜드오스티엄은 직접 방문하지 않고 상담이 가능한 비대면 웨딩 상담 서비스,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패키지, 프리미엄 도시락 브랜드 '더 소담'을 런칭한 바 있는데 이번에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푸드 '굿 라이프 케어푸드'를 런칭한다.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대관, 세미나, 기업행사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추어 서비스벤처기업 오스티엄의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의 온라인 예약시스템도 진행중에 있다.

중국어 버전, 영어 버전도 동시에 서비스되고 있어 기존 사업에서의 특화된 마케팅 및 표준화된 서비스 전략을 통해 축적된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사업 운영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울산제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