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인천공간대여] 시그니처 라이브 키친 창업 파트너스 모집

관리자 2021-10-01 조회수 99
913907_511512_148.jpg



서비스벤처기업 ㈜케이엠엘씨_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에서 운영 중인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는 무자본 무점포 개인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그니처 라이브 키친에서 기획하고 생산 중인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 및 프리미엄 도시락 딜리버리 서비스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사업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오프라인에서 점포를 임대하고 시설을 운영을 하는 경우 고정비 증가에 대한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무점포, 무자본으로 창업 후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딜리버리 사업은 이러한 리스크를 안지 않고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인천 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의 센트럴 키친인 시그니처 라이브 키친은 오스파 조리연구소의 쉐프들이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나가고 있다. 

한편 인천대관, 인천세미나, 인천기업행사 등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춘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의 온라인 예약시스템은 각종 대관을 보다 손쉽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어 버전 외에도 중국어 버전, 영어 버전이 동시에 서비스된다. 프리미엄 도시락, 핑거푸드 서비스, 오색음료 서비스, 헤드 테이블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인천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세계 10대 웰빙 푸드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바 있다.

시그니처 라이브 키친에서는 2022년 상반기를 위한 ‘쉐프의 소울푸드 10선’을 기획 중이다.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는 5대 서비스 키워드 ‘맛있는, 멋있는, 넓고 편리한, 기분좋은, 색다른‘ 컨벤션을 위한 고객 지향형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기획하여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인천예식장, 송도웨딩홀 등을 찾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