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비대면 웨딩상담 서비스 런칭

관리자 2020-12-10 조회수 1,355
ㅀㅍㄴㅇㅁㄹㄴㅇㅁ.jpg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기업의 피해가 막대해져 가고 있다. 특히 다중이용업소(여행업, 숙박업, 예식업)의 피해 규모가 커지고 있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는 9월 21일부터 비대면 웨딩상담 서비스 런칭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한 고객들의 이동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비대면 웨딩상담 서비스는 고객과 화상으로 상담이 이루어지며, 다양한 비주얼 자료를 통해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는 상담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담 예약만 해도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에서는 9월 13일, 27일 양일 동안 2021년 예식자를 위한 고객 초대전을 실시한다. 인천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센션센터는 지난 8월 스타일링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채플 웨딩 컨셉의 블리스홀은 신부를 위한 스타일리쉬한 버진로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였고, CMCC홀은 유럽품 초대형 샹들리에를 설치하여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리뉴얼을 진행한 것이다.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고객 초대전은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2020년 하반기 잔여타임 예식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및 무료 이벤트와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감사의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 만 하다. 한편 2021년 예식을 위해 예식장을 찾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 리멤버십 서비스를 집중하여 기획하여 진행 중이다, 또한 비대면 웨딩상담 및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패키지 상품을 런칭할 예정이다.

인천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는 고객들을 위한 5대 서비스 미션을 선포한바 있다. 사내 조리연구소 오스파에서 기획한 특별하고 신선한 만찬의 ‘맛있는 그랜드오스티엄’, 층고가 웅장하고 스타일리쉬한 컨벤션홀과 VVIP 연회장에서 즐기는 ‘멋있는 그랜드오스티엄’, 5,000대의 하객 주차가 가능하고 인천1호선 그랜드오스티엄역과 바로 연결되는 ‘넓고 편리한 그랜드오스티엄’, 11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다양한 고객체험 서비스의 ‘기분좋은 그랜드오스티엄’, 예식이 끝난 고객만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의 마이알 프로그램의 ‘색다른 그랜드오스티엄’ 등이다.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대관, 세미나, 기업행사, 회의장소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추어 서비스벤처기업 오스티엄의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의 온라인 예약시스템은 각종 대관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어 버전, 영어 버전도 동시에 서비스되고 있다.

서비스 벤처기업을 지향하는 오스티엄은 향후 ‘더 나은 삶의 방식’이라 테마로 ‘리멤버십 마이알(my R) 서비스’ 본격적인 런칭을 준비하다. 그로 인해 경기 인천 랜드마크인 문학경기장에 자리잡은 그랜드오스티엄과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