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냉장고를 부탁해, 쉐프가 찾아간다’ 프로모션 실시

관리자 2020-11-20 조회수 1,468
냉장고를 부탁해.png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소상공인 및 기업들의 경제적 피해가 누적되어 가고 있다. 특히 다중이용업소(여행업, 숙박업, 예식업 등)의 피해 규모가 집중적으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특별한 고객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진행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쉐프가 찾아간다’ 프로모션은 행복한 결혼생활 후기를 접수하고 사연이 채택된 고객의 집에 쉐프가 방문하여 즉석에서 요리를 만들어 주는 행사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 접수를 시작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더 나은 삶의 방식 마이알 리멤버십 서비스’의 일환으로 계획되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한편 오는 3월 22일에는 2020년 하반기 예식자를 위한 웨딩시식회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인천돌잔치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돌잔치 시식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인천 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은 이번 인천돌잔치 시식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인천칠순잔치, 인천환갑잔치, 인천고희 및 웨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화이트 데이를 전후하여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감사의 선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 만 하다.

한편 2020년 예식을 위해 ‘맛도 그랜드, 시설도 그랜드’라는 캐치프레이를 선포하고 인천예식장, 송도웨딩홀, 주안웨딩홀, 부평웨딩홀을 찾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여름 예식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 등 고객 사은행사를 기획하여 진행 중이다,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2020년 고객들을 위한 5대 서비스 미션을 선포한바 있다. 사내 조리연구소 오스파에서 기획한 특별하고 신선한 만찬을 통한 ‘맛있는 그랜드오스티엄’, 웅장하고 고급스런 웨딩홀과 VVIP 연회장에서 즐기는 ‘멋있는 그랜드오스티엄’, 5,000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인천1호선 그랜드오스티엄역과 바로 연결되는 ‘넓고 편리한 그랜드오스티엄’, 11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다양한 고객체험 서비스의 ‘기분좋은 그랜드오스티엄’, 예식이 끝난 고객만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의 마이알 프로그램의 ‘색다른 그랜드오스티엄’ 등이 그것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문의가 늘어나는 인천대관, 인천세미나, 인천기업행사, 인천회의장소, 인천워크숍, 인천공간대여 등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추어 서비스벤처기업 오스티엄이 기획하여 런칭한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의 온라인 예약시스템은 각종 대관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어 버전, 영어 버전도 동시에 서비스된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은 ‘더 나은 삶의 방식 마이알 리멤버십’ 서비스 런칭, 가성비를 극대화시킬 ‘반가공 납품 사업’과 더불어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 활성화 사업을 계기로 기존 사업에서의 특화된 마케팅 및 표준화된 서비스 전략을 통해 축적된 핵심역량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